서비스 종료 및 백업에 대한 안내 (자세히)
이동통신망 이용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기에 구름이 안 보일 경우, 앱을 이용해주세요).

페이커 연대기#2 : 몰락과 부활 / Faker Chronicle#2 : Fall And…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7YrzYJN95-E#t=372

요약
3시즌 SKT K가 모든 대회를 휩쓸다가 WCG에서 당시 신인선수 폰을 만나고 약간 흔들리게 됐으며 이후 스프링에서 다시 만나 완패를 하고 NLB에서 CJ Frost를 상대로 패배를 하며 롤챔스와 NLB우승을 모두 놓치며 롤드컵 진출이 힘들어진다. 하지만 이후 올스타전에서 전승우승을 하고 아직 SKT K는 죽지 않았다는것을 보여준다. 이후 마스터즈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며 결승까지 간다. 결승에서 다시 삼성을 만나 3대0 완패를 하며 무패 행진의 팀이 흔들리는게 보였고 삼성 왕조 건설의 시발점이 됐다. 섬머 8강에서는 다시 삼성 오존을 만나 패배한다. NLB에서 나진 소드를 이기고 롤드컵 선발전 출전 자격을 얻었지만 다시 삼성 오존을 만나 패배하고 나진 실드에게 패배하며 롤드컵을 나가지 못하였다. 국내에서 이뤄진 롤드컵은 성황리에 삼성의 우승으로 끝나고 국내 리그의 재정비가 있었다. 새로운 팀원과 호흡을 맞추게된 페이커는 MSI에 나가 결승에서 EDG(폰,데프트팀)를 상대로 패배하여 준우승을 거둔다. 섬머시즌에는 17승 1패라는 기록을 남기며 롤드컵을 확정지으며 SKT는 롤드컵 2회 참가팀이 됐다.
2015-08-21 05:04:20에 업로드됨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