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종료 및 백업에 대한 안내 (자세히)
이동통신망 이용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기에 구름이 안 보일 경우, 앱을 이용해주세요).

에반게리온 마지막 신극장판의 새로운 떡밥영상


[Until You Come To Me]

이거말고 또 하나 더 있는데 이미 실랭에 올라와 있네요.

엔하위키 설명 (복붙)

스튜디오 카라에서 드왕고와 함께 진행중인 '애니메이션 견본시장'프로젝트 7번째 공개작으로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됐다. 포스임팩트 직후의 제3신동경시 부근을 그려낸 4분 가량의 영상으로, Q 마지막의 정신놓은 상황에서 조금은 정신을 차렸는지 신지 혼자서 다니는 모습이 그려졌다. 위의 홈페이지 게시 동영상도 총 길이는 6분이나 오프닝/크레딧을 제외하면 약 4분 분량이다.

아스카는 tv판,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신극장판:파와 Q의 모습이 스틸컷으로 등장하고, 레이는 Q의 레이가 등장했다. 이 등장에서 신지의 손과 레이의 손이 서로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나왔는데, 이 때 레이의 손이 점점 부서져 버리는 모습이 나온다. 폐허가 된 마을에는 아스카가 탈출한 改2호기의 앤트리 플러그가 등장한다. 뒤이어 파와 Q사이의 일로 추측되는 장면들이 나왔는데, 프로그래시브 나이프 두자루와 롱기누스의 창의 복사품에 꿰뚫리는 신지, 각성 초호기와 폭발, 롱기누스의 창에 후두부가 관통당한 에바 양산형 혹은 인피니티가 되지 못한 존재들의 모습이 있다. 영상 마지막은 바다를 바라보는 신지를 바라보는 서, 파의 레이의 환영과, 이를 본 신지가 레이를 향해 걸어가는 장면이다. 이 때 레이의 눈에는 Q의 레이가 비치고, 13호기의 플러그 슈트를 입은 신지와, 수면에 비친 교복을 입은 신지, 그리고 푸른 바다가 떡밥으로 나온다.

예고편이라기 보다도 새로운 떡밥이나 서드 임팩트와 포스 임팩트를 거쳐 폐허가 된 도시가 주된 내용이다. Peaceful Times의 영상에서 나오는 콘티와 마찬가지로 until You come to me.에서도 폐허가 된 마을을 배경으로 하며 눈이 내린다. 유전자 형태를 띄우며 날아가는 잔해들이나 폐허가 된 도시는 AKIRA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사용된 음악은 아일랜드 민요 londonderry
2015-02-08 23:11:06에 업로드됨
2015-02-08 23:50:39에 수정됨

태그